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시 해야하는 미라클 모닝ㅣ갤럭시 버즈2ㅣ디올 립글로즈 (코랄핑크)

by 꾸준한잉여짓 2024. 2. 19.
728x90
반응형

아침에 클래스101수업을 듣다.

가 요즘 안듣고있다.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들다. 올해들어 5시30분이전에 일어난적이없다. 일찍 일어나면 6시정도.. 예전엔 4시반에도 일어났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계속 실패. 3개월 무제한으로 클래스101끊어놓았는데 본전찾기를 못하고있다. 자청으로 시작해서 선한부자 오가닉 강의를 듣다가 애드센스 글쓰기도 내려놓았었다. 돈이 되는 블로그를 해야하는데, 그런 글을 쓰는게 시작부터 어렵고 쓰기가 싫어지는것.

그래서 생각을 바꿔서 그냥 내가 쓰고싶은 글들을 쓰기고 생각을 바꿨다.

 

블로그로 디지털노마드가 되는것은 나에겐 안맞는것 같다. 

아무튼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하는것은 책을 읽고. 사실 집중이 빠바박되진 않지만 책을 좀 읽고 보면 정신이 든다. 그런다음에 유투브로 명상 영상을 찾아 10분정도 명상을 한다. 그리고 오늘 할일들을 생각해보고. 거실에서 10분정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1시간을 보낸다. 이 아침 시간을 제외하곤 온전히 홀로있는 시간은 거의없는듯하다.

 

갤럭시 버즈2를 사다. 

산 이유중 한가지는 간다 마사노리의 책 [비상식적 성공법칙]을 읽고나서다. 저자는 책에서 오디북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귀에 꽂고 들어라는것, 오디오북뿐만 아니라 명사강의도 계속 들으면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일단 샀는데 이어폰 꽂는게 익숙치 않아 가끔 설겆이할때 꽂고 유투브 강의를 듣는편이다.색은 내가 요즘 꽂힌 카키색!. 화이트는 왠지 때탈것 같아서 카키색으로 도전. 강낭콩 처럼 귀엽다.

 

디올 립글로우즈바르기

립스틱 가격보다 패키지 가격이 더 비쌀것 같은 디올 립글로우즈. 누가 선물해줬는데 포장이 이뻐서 기분이 좋았다. 색은 코랄 핑크. 가장 무난한 색이 아닐까한다. 다른 립스틱이나 립글로우즈는 쓰다 잃어버리는데 디올꺼는 써도 질리지않고 발림성도 좋다. 디올만한게 없음.

 

 

728x90
반응형